노바스코샤, 모든 고등학교 급식 프로그램 확대
작성자 정보
- eKBS 아틀란틱 뉴스팀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0 조회
- 목록
본문

노바스코샤주의 '내는 만큼 내는' 급식 프로그램이 오는 9월부터 주 전역의 모든 공립 고등학교로 확대됩니다.
• 노바스코샤주가 모든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급식 프로그램을 확대 시행합니다.
•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• 학생들의 건강 증진과 교육 환경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.
노바스코샤주가 '내는 만큼 내는' 방식으로 운영되는 급식 프로그램을 올 가을부터 주 전역의 모든 공립 고등학교로 확대한다고 발표했습니다.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영양 개선과 학습 능력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프로그램의 기대 효과이번 급식 프로그램 확대는 경제적 상황에 관계없이 모든 학생들이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. 이를 통해 학생들의 학업 집중도를 높이고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개선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
향후 계획노바스코샤 교육 당국은 이번 프로그램 확대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할 계획입니다. 학교 현장에서의 원활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준비 작업이 현재 진행 중입니다.
■ 제보하기
▷ 전화 : 587-586-0830
▷ 이메일 : info@ekbs.ca
eKBS 캐나다 한인방송
관련자료
-
링크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






